다이어트와 영양 보완이 더 이상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에서 - 영양 이상 먹기는 모두 우리 건강에 유해한 결과를했습니다.
보완은 더 이상 선택의 문제입니다
다이어트와 영양 손에 손을 이동합니다. 좋은 음식물은 좋은 영양에 이르게하고, 좋은 영양의 중요한 구성 요소 보완됩니다. 왜? 시체는 거의 불가능 모든 권리 영양소 시간 모두를 얻을 수 있도록 모든 영양소 소비를 흡수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보충은 무엇입니까? 작품 하나. 누가 그들의 식단을 보완하실 필요가 있겠습니까? 모두! 연구는 언제 보충 사용 증가, 처방전이 필요한 의약품의 사용이 넘어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 의학 협회에 따르면 그들의 다이어트를 보완 않는 사람이 퇴행성 질환에 대한 높은 위험으로 보완은 더 이상 선택의 문제입니다, 그리고 박사 존 Klippel, 관절염 재단의 회장은, 많은가있다 "명시 사람들이해야되는 선택 및 보충은 "그들 중 하나입니다.
자신의 일을하는 데 필요한 적절한 영양소 없다면, 우리의 신체는 우리가 건강을 유지하는지는 싸움, 질병 및 질병되는 결과를 싸우고있다. 백 년 전에 사람들은 주로 같은 독감, 폐렴과 디프테리아 등 전염병에서 사망했다. 오늘의 죽음과 장애의 주요 원인은 심장 질환, 암, 골다공증, 관절염, 기타 퇴행성 질병입니다. 많은 부분이 변경 (일부 오일, 높은 Fructose와 옥수수 시럽을 수소) 우리가 먹는 음식 (패스트 푸드, 지나친 가공 식품) 우리가 먹는 방법에 의한이며, 우리가 먹는 음식의 품질. 질병 관리 보고서 센터 저 매 10 사망자 5 밖은 가난한 다이어트로 인해 수 있습니다. CDC는 가난한 영양이나 운동 부족으로 인해 비만으로 매년 죽어 거의 400,000 미국인에게 번역을 말합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먹는 음식 출판물 : NHANES 2001년에서 2002년까지 거의 9,000명, 우리의 거의 세 번째 거의 절반 너무 작은 비타민 A, 이상도 절반 이상이 좀, 너무 작은 비타민 C를 받고있는 것으로 보여주는 한 연방식이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 마그네슘, 92-97% 너무 작은 섬유와 칼륨, 그리고 93% 너무 작은 비타민 E.
영국, 그리고 USDA 데이터, 오늘날 자란 음식이 60 년 전에 재배되는보다 영양가는 것을 표시에 따라 텍사스 대학교에 의해 수행 최근 한 토양 고갈로 인해, 비료, 높은 수율로 할 1991 연구 품종. 비료는 식물이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원인이 있지만, 그들은 빠른 속도로 영양분을 흡수하는 식물의 능력을 높이기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연구는 또한 식물이 에너지를 높은 수율로 품종의 고정 금액을 가지고 것을 발견했습니다 것은 전적으로 그 높은 수율을 공급하는 토양에서 충분한 영양분을 흡수하는 에너지를 가지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구는 양파를 75 % 적게 칼슘, 감자 35% 이하 칼슘 45 % 적게 철, 철 60% 적은 시금치, 양배추 71% 적은 철, 그리고 당근들이 1940 년 한 다른 75 % 적게 마그네슘이 있는지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비타민 10 % 흡수 속도
성장 적은 영양 식품의 결과로, 오늘 우리가 먹는 음식의 대부분은 칼슘과 비타민과 강화입니다. 불행히도 가장 많이 사용되는 칼슘의 대부분은 쉽게 우리 몸은에 의해 흡수 않으며, 우리의 신체는 대부분 추가되는 합성 비타민을 인식하지 타입되지 않습니다. 박사 Barnet G. Meltzer, MD, 예방 의학 및 임상 영양학 분야에서 잘 알려진 권위는, 액체 보완은 정제, 캡슐, 그리고 분말 우수하다고; 이유 중 하나 알약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바인더가 쉽게 부러하지 않는되는 아래 신체의 소화 시스템. 박사 Meltzer에 따르면, 비타민 알약은 약 10 % 흡수 (chelated 비타민에 대한 15-19% 흡수)이 동안 액체 보완이 85% 영양 흡수 최소 있습니다. 액체 영양 말씀 박사 모니카 Marcu, 약학, 나왔는 더 단단한 영양보다는 신체에 의해 사용됩니다.
비타민과 다른 영양소가 가장 흡수하고 신체가 사용하는 그들이 Moringa 잎 ™ (식물과 동물)와 같은 천연 자원에서 파생됩니다 때 자연스럽게 복잡한 화합물을 발생에 존재입니다.









